본문 바로가기

가슴성형

체형 맞는 보형물 선택해야 자연스런 볼륨 얻을 수 있어

체형 맞는 보형물 선택해야 자연스런 볼륨 얻을 수 있어

 

 

아름다운 얼굴의 기준이 변하는 것처럼, 체형에 대한 미적기준도 시대에 따라 바뀌기 마련이다. 예전에는 슬림하고 스키니한 몸매가 인기를 끌었다면, 최근에는 탄탄하고 볼륨감 있는 S라인이 미의 기준이 되고있다. 때문에 최근들어 체형 콤플렉스를 성형으로 해결하려는 이들이 많다.

 

특히 가슴의 볼륨감이 부족한 경우 가슴성형수술을 통해 이를 개선할 수 있으며, 많은 여성들의 로망인 S라인 몸매를 완성할 수 있다.

 

 

 

 

가슴성형 종류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보형물은 코젤(코헤시브젤)이다. 코젤은 응집력이 강한 젤 형태의 물질이다. 파열된다 하더라도 흘러나오지 않기 때문에 형태가 그대로 유지돼 제거나 교체가 쉽다. 또 코헤시브젤은 현재 75개국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식염수 보형물에 비해 촉감이 우수하고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만들 수 있다.

 

S성형외과 이 모 원장은 "코젤은 세계적으로 가슴 수술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보형물이다. 코젤로 가슴 성형을 할 경우 가장 큰 장점은 가슴의 자연스러운 형태이다. 물방울형태의 가슴성형이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이유도 수술 후 본래 자신의 가슴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모양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기존 가슴성형수술 부담감을 줄여 30분가량 시간을 단축해 30분이면 진행이 가능하지만 풍부한 수술경력을 가진 전문의의 최신장비를 사용한 집도로 이뤄져야 한다는 설명이다.

 

가슴이 작은 경우,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도 정확한 상담을 통해 현재 가슴에 대한 정확한 판단이 이루어져야 하며 무조건 크게 만드는 수술이 아닌 자연스러운 크기와 촉감을 지닐 수 있는 가슴수술이어야 한다는 것.

 

특히 환자의 특성에 따라 겨드랑이절개, 유륜주위절개, 배꼽절개법, 가슴 밑 주름선 절개법 등이 선택되어 사용된다. 보형물의 삽입 공간 또한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 원장은 "가슴성형을 결정할 때는 본인의 체형, 원하는 가슴사이즈 등에 맞춰 최적의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성형외과에서 수술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시술 받아야 만족감을 높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